본문 바로가기

볼티모어 한인택시

버지니아 한인택시 볼티모어 한인택시 메릴랜드 한인택시 워싱턴디씨 한인택시 전화번호5713258295 카톡 gogoandgo

워싱턴디씨날씨가 너무 좋아지고 있네요 이런날씨는 피크닉이 최고죠.

볼티모어 학생님 어머님 모시고 백신맞으러 다녀왔어요 요즘 한국에서 오시는 분들은

백신 맞는것부터 해야해요 왜냐면 한국에서 백신 맞는게 시간이 오래걸리잔아요

요즘 미국은 예약없이도 학생님 교포 청소년들까지 접종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학생님어머님 모시고 다녀왔어요.

계속해서 한국에서 오시는분들 전화받으면 백신에대해 궁금하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일단 100프로 무료 입니다.예약없이도 가능하고요. 백신종류는 모르겠습니다

화이자 아니면 모더나 입니다

제가 알고있는거는 여기까지입니다.하여간 100프로 접종 맞을수있어요.걱정하지마시구요

 저의집앞 하늘입니다 아주 찐한 파랑색입니다

아주 오래만에 보는 버지니아 워싱턴디씨 날씨입니다.메릴랜드 와 볼티모어는 변덕이 좀있어서 조금은 다를겁니다

그래도 스케줄대로 움직일려면 이런날씨가 좋아요 

요즘은 유학생님들과 어머님 아버님 전화가 많이 들오구 계셔요

궁금한게 아시안혐오 이런거인데요..저는 아직 느껴보지는 못했어요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워싱턴디씨는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아직까지 여기사람들은 그렇지는 않아요

저는 이제 일하러 갈준비를 해야해요 모두 행복하세요.

 

 

#볼티모어한인택시#볼티모어한인택시#볼티모어한인택시#볼티모어한인택시#볼티모어한인택시#볼티모어한인택시

#메릴랜드한인택시#메릴랜드한인택시#메릴랜드한인택시#메릴랜드한인택시#메릴랜드한인택시#메릴랜드한인택시

#버지니아한인택시#버지니아한인택시#버지니아한인택시#버지니아한인택시#버지니아한인택시#버지니아한인택시

#워싱턴디씨한인택시#워싱턴디씨한인택시#워싱턴디씨한인택시#워싱턴디씨한인택시#워싱턴디씨한인택시